• 이벤트 응모작 (움짤) 비가그쳐도 괜찮아
    조회수 249 2019.08.15 12:22
    따뜻한 네가있지! 아래 그림과 이어져요! https://toonspoon.service.onstove.com/toonspoon/kr/board/list/toon/view/3792231?listType=3&toonKey=evententry&direction=like&t_tag=event30&viewType=1

    댓글 13

   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.

    알림
    • 2019.08.17 05:26
      귀여우어요 방울 터지는 강아지 좋아요!!!
    • 2019.08.16 12:46
      차분하니 힐링되네요~ 옆에 웰시코기 너무 귀여워요ㅠㅠ̑̈
    • 2019.08.16 00:49
      모닥불 앞에  앉아 있는기분이 드네요. 귀여워요!
    • 2019.08.16 00:09
      허억!! 움짤로 만드시다니 ㅋㅋ큐ㅠㅜㅠ 너무 귀여워요!! 특히 코기가 코기가!!!! 아악!!! (인간을 없애는것이ㅣㅣ 친환경이다!!!!!)(헤드뱅뱅ㅇ~!!!)
    • 작성자 2019.08.15 19:35
      @ice009  웰시코기 종 자체도 정말 귀엽죠~ ㅠㅠ 감사합니다!
      @밍꾸야 감사합니다~ ~빵야빵야ㅎ!
      @홍더쿠 따듯한 댓글 감사합니다!  홍더쿠님 새벽까지 깨있으시네요.... ㅎㄷㄷㄷ
    • 2019.08.15 19:27
      앜. 귀엽고 따뜻한 작품이네요. ^^
    • 2019.08.15 13:43
      빵야빵야!! 움짤까지 만드셨다니 대단하신대요???ㅎㅎㅎ
    • 2019.08.15 13:18
      강아지너무 귀여워요
    • 작성자 2019.08.15 12:33
      @퐁판 감사합니다!! 퐁판님 댓글덕에 제맘두 따듯해져요~  •̀ᴗ-ʔ ✧
    • 작성자 2019.08.15 12:31
      @DALInALun 맞아요!! 알아주셔서 감사해요!ㅎㅎㅎ
      @피아노소리 피아노님 댓글에 제 맘이 따듯해지네요 (U////U)
    • 2019.08.15 12:31
      이럴수가 세상에 따듯해서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이에요!! 너무 귀여워요~!
    • 2019.08.15 12:24
      따듯한 작품 좋아요
    • 2019.08.15 12:24
      Ver.2 인가요...!! 너무 귀여워요!!!♡
    댓글 13 댓글로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