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토브

  • 연재툰 만약에 테일즈런너 다음 62화 [54일차] 만약에 테일즈런너가 에픽세븐 같다면?
    조회수 573 2019.04.28 11:44
    댓글에 다음 만약에 주제를 남겨주세요! 어쩌면 당신의 댓글이 다음날 주제가 될수도?

    댓글 7

   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.

    알림
    • 2019.05.23 15:34
      테런에 네이버웹툰 유미의 세포들 캐릭터가 존재한다면? ㄱㄱㄱ
    • 2019.05.03 01:27
      큐라레 주인공이 NPC라면?
    • 2019.04.30 02:20
      테런은 안하지만.. 재밌게 잘 만드시네여 ㅋㅋㅋ
    • 2019.04.29 06:54
      아니 이걸 ㅋㅋㅋㅋㅋㅋㅋ  진짜 깔끔하게 잘만드시네요ㅋㅋ 깜짝 놀랬습니다
      재밌게 보고 갑니다~ ㅎㅎ 아하 그리고 나중에 여유된다면 [만약에 테일즈런너에서 영우님이 가이드를 해준다면?]같은거 있어도 좋을거같아요 ㅋㅋ 테런 해봤는데 초반에 너무...ㅠ
    • 2019.04.29 04:55
      훈훈한 결말이다..! 그리쭈가 하트를 남기고 가요~♥
    • 2019.04.29 04:01
      영우님 진짜 짱이예요!!!!!!! ............ 오늘 내용도 완전 꿀잼ㅋㅋㅋㅋ
    • 2019.04.29 02:14
      진짜 점점 만화 제작 실력이 ㅋㅋㅋㅋㅋㅋ처음에는 그냥 주제의 참신함이었지만 이제는 정말 만화로 너무 재밌네요 표현력 대박으로 가시는 듯..ㅠㅠㅠ 주제는.. 음.. 테런에서 만약에 한글이 안 쳐진다면..?! (에러니까 삐에로가 런너들한테 쳐맞쳐맞하려나 호호)
    댓글 7 댓글로이동